재단법인 거제시희망복지재단(이사장 남해안)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gjchwf.or.kr 를 10월말 오픈하였다

홈페이지 오픈으로 재단의 설립과 복지사업을 대.내외에 널리 알리고 시민들과의 만남의 장을 마련함으로서, 힘들고 어려운 사람들에게는 희망이 되고, 조건 없는 기부를 실천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기회로 다가와 추운 겨울을 녹일 수 있을 만큼 따뜻한 나눔의 공간이 될 것이다.

홈페이지에는 『희망 블루시티 CMS 후원사업』과 『희망 천사 모금 사업』이 소개되어 시민들의 정성어린 기부와 후원 참여를 기대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저소득층, 장애인, 노인 등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우리 이웃들을 지원하는 나눔사업을 전개하여 내실 있는 복지사업을 추진해 나갈 것이다.

또한, 재단의 전체 모금 실적과 나눔 현황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함으로서 복지사업의 투명성 제고에도 이바지하게 된다.

남해안 재단 이사장은 시민 한사람 한사람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이를 실행하여 시민 모두가 희망하는 복지거제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할 것을 약속하였으며, 시민들에게도 항상 관심을 갖고 홈페이지와 재단을 자주 방문하여 기부와 나눔에 동참해 주시고 아낌없는 격려와 조언을 해 주실 것을 당부하였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