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표 의원, ‘국정감사NGO모니터단’ 선정 『2012년 국정감사 우수국회의원상』 수상에 이은 쾌거

김한표 국회의원(경남 거제시, 새누리당)이 12월 20일(금일) 오후 3시 한국프레스센터 20층에서 거행된 『2012 대한민국 건설문화대상』시상식에서 『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김한표 의원은 민생발전을 위한 성실하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한 공로가 인정되어 의정부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되었으며, 특히 올해 국정감사 기간 중 서민의 실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정책 질의를 통해 대안을 제시하였다는 점이 높이 평가된 것으로 알려졌다. 

국토일보사가 주최하고, 국토해양부, 국회 국토해양위원회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건설문화대상』은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올해 의정부문에서는 김한표 의원(지식경제위원회)과 주승용 의원(국회 국토해양위원회 위원장)이 공동으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한표 의원은 “항상 막중한 소명의식을 갖고 본연의 의정활동을 더욱 강화해 국민과 지역민의 손과 발이 되고 도움이 되는 정치인의 길을 걷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한표 의원은 지난 11월 23일 ‘국정감사NGO모니터단’이 선정하는 『2012년도 국정감사 우수국회의원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