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한표 국회의원
안녕하십니까? 여러분의 일꾼 김한표 입니다.
2013년 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거제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12년은 저에게 매우 뜻 깊은 한 해였습니다.

먼저, 거제시민 여러분들의 열화와 같은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국회에 입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국회에 들어와서는 여러분들을 떠올리며 잠시도 한 눈 팔지 않고 열심히 일 할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국정감사를 포함한 의정활동에 성실히 임한 공로로 270여개 시민·사회단체로 구성된「국정감사 NGO모니터단」으로부터 『2012년 국정감사 우수의원상』을 수상하였고, 국토일보사로부터는 『2012 대한민국 건설문화대상 의정부문 대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이 모든 일들이 거제시민 여러분들께서 저에게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지난해 치러진 제18대 대통령 선거에서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와 경남도지사 홍준표 후보가 당선되었습니다. “모두의 꿈이 이루어지는 행복한 나라, 모두가 하나 되는 100% 대한민국을 만들겠다”는 박근혜 당선인의 말처럼, 지역·세대·계층·이념적 차이로 인한 갈등을 없애고, 모두가 행복한 대한민국과 거제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저는 각 종 도로와 KTX 철도, 도시가스 배관확충 등 거제의 골격이 되는 SOC 예산 확보를 비롯하여, 해양플랜트산업 지원 센터 건립 및 해양플랜트 산업 R&D 예산 확보, 중소기업 육성과 농업 및 수산업 보호를 위한 정책을 개발하는데 중점을 두면서, 교육⋅의료⋅복지⋅문화⋅예술 등의 활성화 방안을 마련하는데 게을리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항상 변함없는 성원과 참신한 제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의정활동에 임하겠습니다. 우리 거제시에 시민의 한 숨소리가 아닌 동백꽃 같은 환한 웃음이 흐드러지게 피어오르는 그 날까지 저 김한표가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언제나 거제시민 여러분이 우선 입니다. 감사합니다.


국회의원 김 한 표 올림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