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청소년이 준비하는 기획공연

오는 27일, 오후 3시부터 거제시 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거제시시설관리공단과 거제공업고등학교가 공동 주최하고, 거제시보건소, 거제시학원연합회, 거제돌고래연합회가 후원하는 ‘제4회 소아암 어린이돕기 자선공연’ 행사를 개최한다.

본 행사는 ‘한반도 밴드’ 등 청소년들이 주축이 되어 준비하는 행사로 연말연시를 맞이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나누고자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추운 겨울 이웃의 무관심과 긴 투병생활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버리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는 거제시 관내 백혈병 및 기타 소아암 어린이들과 가족들을 초대하여 잠시나마 함께 웃을 수 있고, 그들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그들이 짊어지고 있는 짐을 조금이나마 덜어 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들이 되고자 마련한다.

공연팀으로는 플룻공연(거제시학원연합회), 거제시소년소녀합창단, 비트박스공연(청소년수련관), 오카리나공연(거제시학원연합회), 패롤라이즈밴드(장목중), G7밴드(고현초), G.A밴드(거제시학원연합회), 한반도밴드(거제공고), B-boy공연(청소년수련관)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며, 따뜻한 마음을 가진 청소년 및 거제시민은 누구나 환영하고, 관내에 거주하는 소아암 어린이돕기 성금 모금을 할 계획이므로 많은 참여를 바란다.

참고로, 본 행사에 참가하는 청소년들은 2시간의 봉사활동 시간이 인정되는 혜택도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거제시청소년수련관(☎639-816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