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교회 예수사랑부 여름 아웃리치(전도 및 봉사활동)
온누리교회 예수사랑부 여름 아웃리치(전도 및 봉사활동)
  • 거제인터넷신문
  • 승인 2013.08.14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온누리교회(담임목사 이재훈)에 소속된 예수사랑부(담당전도사 백일승) 청년 및 교사 161명이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거제도 장목면 황포마을과 황포교회(담임목사 장종갑)로 전도 및 봉사활동을 다녀왔다.

할아버지 할머니들을 위한 이·미용 봉사, 발마사지 봉사, 삼계탕 및 문화공연 등으로 더위와 가뭄, 삶에 지친 어르신들에게 희망과 활력, 시원한 청량감을 더해 주는 시간을 보냈다.

5명으로 구성된 이·미용 봉사팀은 금요일 도착과 동시에 어르신들의 머리를 손질해 드리기 시작하여 다음 날 정오까지 커트와 파마로 섬김을 다하였고, 3명의 발마사지팀도 쉬는 시간 없이 어르신들의 굳은 발을 주무르고 또 주물렀다.

토요일 저녁에는 마을 경로당 앞 공터에 자리와 무대를 마련하여 보양식으로 삼계탕을 대접해 드렸고, 이어진 문화공연에서는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트로트 메들리, 무언극, 차력시범, 부채춤, F4(네 가지 없는 네 가지), 합창발표 등의 문화공연을 통하여 어르신들의 지친 삶을 달래 드리며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해 드렸다.

어르신들께서 연신 하시는 “고맙소, 고맙소”라는 인사말씀은 오히려 준비를 너무 작게한 것 같은 우리를 부끄럽게 하였다. 이번 아웃리치는 2박3일의 짧은 기간이었지만 장애를 가진 우리도 다른 분들을 도울 수 있다는 중요한 의미를 깨닫고 우리 스스로도 새 힘을 충전받는 시간이었다.

마지막으로 황포교회 목사님을 비롯하여 황포플라워랜드 사장님, 황포마을 이장님, 면장님 등 많은 분들이 이번 봉사활동에 적극 협조해 주셔서 여러 활동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
그리고, 이 모든 것들을 계획해 주시고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린다.

* 예수사랑부 - 지적 장애를 가진 18세 이상의 청·장년들로 구성된 온누리교회 소속 장애인 공동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