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폐율 상향·건축물 층수 완화, 문화재 현상변경 허용기준 완화…분양 청신호

거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원용규)은 지난 19일 거제시 공공청사 대회의실에서 임직원 40여 명으로 구성된 ‘사랑나눔 봉사단’ 발대식을 가졌다.

▲ 거제시시설관리공단의 '사랑나눔 봉사단' 발대식 모습
‘사랑! 나눔! 실천!’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그동안 사회봉사활동이 산발적이고, 동호회 수준으로 이뤄지던 것을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전사적인 봉사활동으로 확대시키고, 기업과 사회가 공동체라는 인식을 확산시키는 출발점으로 삼을 계획이다.

이날 원용규 이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지역사회 공헌활동 활성화를 통한 고객감동 경영실천이라는 경영목표 실현과 사회봉사활동의 활성화를 통한 공단의 대외적 신뢰도 및 인지도 등 사회적 이미지 제고에 기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 “이웃사랑과 어려움을 서로 나누며, 지역사회와 같이한다는 봉사단 활동에 대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앞으로 봉사단은 옥포복지관과 연계한 복지서비스, 자체 기술 인력을 활용한 기술봉사, 환경정화 등 노력봉사로 세분화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각종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거제시시설관리공단은 적극적인 사랑, 나눔의 실천을 통해 지역 사회와 이웃에게 한발 더 다가감으로써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무 실천의 사회적 소명을 달성하는데 노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