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대규모 주거타운’ 의 포스코 더샵 블루시티 선봬

▲ 거제 포스코 더샵 블루시티 석경투시도
포스코 건설은 거제시 상동동에 지역주택조합 모집을 성공리에 마친 ‘거제 포스코 더샵 블루시티’를 11월 말 견본주택을 열고 일반분양에 나선다.

거제시 상동에 위치한 거제 포스코 더샵 블루시티는 지하3층~지하 25층, 총 10개동으로 , 조합원 물량을 합쳐 총 988가구로 구성된 대단지 아파트이다.

총 988세대 중 일반 분양 310가구로, 주택형은 전용 74㎡ 71가구, 84㎡ 239가구로 전세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입주는 2017년 하반기 예정이다.

부동산 관계자 및 전문가들은 입지, 브랜드 등을 고려해볼때 거제 내 최고의 인기 아파트가 될 것이며, 최근 거제 내 기존 공급했던 유림 노르웨이숲의 경우 5,000만원, 옥포 엘크루는 1억원 가량의 프리미엄이 붙어 거래되는데, 거제 포스코 더샵 블루시티의 경우 국내 건설사 중 Top3 건설사의 브랜드 파워와 우수한 상품으로, 분양권 추가상승 여력이 매우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한 분양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조합아파트 중 드물게 일반 분양물량이 대다수 10층 이상으로 배치되어 있어 동호배치가 뛰어날 뿐 아니라, 저층부의 경우 다른 아파트 3~4층과 높이가 비슷해 주거쾌적성이 매우 높으며, 고현동의 중심상업지구와 접근성이 뛰어나 주거환경이 매우 우수한 단지로 현재 관심이 뜨겁다고 설명했다.

이 단지는 상문권역에 7년만에 공급되는 아파트인 데다가, 주변 개발 소식이 심심치 않게 들리고 있으며, 거제 상문권 6,000여 세대의 대규모 주거타운 중심에 자리잡고 있어 향후 거제시 랜드마크 단지로도 손색이 없을 전망이다.

특히 단지 인근으로 신설 초교인 ‘상동초등학교’가 내년 4월에 개교 예정이며, 계룡산 둘레길과 연계한 단지 내 공원과 소공원 2개소를 조성한다.
입주민들의 자연 친화적 환경을 배려한 포스코 건설만의 배려심이 눈에 띈다.

거제시 내 기존에 없었던 고급 커뮤니티 시설도 강점이다.

지하층 개인창고 제공, 대형 빨래방, 맘스카페, 무인택배함, 옥외 E/V 등 생활편의시설은 물론 키즈존, 도서관, 문고, 어린이집 등 보육관련시설도 마련 했으며했다.
피트니스, GX룸, 대형 사우나, 실내골프연습장&스크린 골프장 등도 타 단지와 차별화 했다.

또한 지상에 차가 없는 100% 지하주차장 배치, 기존보다 20cm가 늘어난 2m50cm의 광폭 주차장 등 타 아파트와 차별화된 설계를 도입해 포스코만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

견본주택은 거제시 상동동 5길 114번지 상문동 주민센터 전 삼거리 우측에 있다.

분양문의 (055) 636-5880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