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름 지역센터유치원, 공개수업 실시
한아름 지역센터유치원, 공개수업 실시
  • gjn
  • 승인 2009.04.1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유일의 박종수 남교사 수업을 공개

거제 공립 한아름유치원(원장 강정숙)은 거제의 센터유치원으로서 지역의 유아교육의 발전을 위하여 해마다 다양한 활동을 톡톡히 하고 있다. 지난 10일 경남 유일의 남교사(한아름유치원 박종수)가 수업을 공개하여 화제가 됐다.

기타를 치며 시작한 수업은 남자교사 특유의 활기와 다정한 목소리로 시종 화기애애하게 진행되었다. 이날 수업참관을 한 국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강은지 교사는 “많은 수업을 봐왔지만 남교사의 수업은 처음이라 솔직히 궁금하였다.”고 하며 “나와 다른 모습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계획성 있게 수업을 진행하는 선생님 모습이 인상 깊었다.”고 전했다.

또한 수업참관을 한 학부형 민수식씨는 “학년초 담임배정을 받았을 때 솔직하게 남선생님이라 걱정되는 부분이 없지 않았다. 그런데 오늘 아버지가 내 아이를 대하는 듯한 선생님과 아이들의 해맑은 모습을 보고 그간의 걱정이 사라지고 오히려 바깥일로 바쁜 나를 대신해 주는 것 같아 감사했다.”고 말했다.

박교사는 “봄을 맞이하여 생활주변에서 발견할 수 있는 자연의 변화를 재미있는 활동으로 풀어가면서 작은 싹이 나고 꽃을 피우는 식물처럼 아이들 속에 잠재된 꿈과 소망을 끄집어내고 싶었다.”고 밝히며 관내 선생님과 학부모님이 실제보다 더 좋게 봐주신 것 같다며 겸손해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