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23일, 200여명의 학부모 및 학생 참여

삼룡초등학교(교장 이상호)는 ‘부모님과 함께 하는 즐거운 건강교실’을 실시해 호응을 받고 있다.

삼룡초는 초등학생들이 건강하게 자라기 위해서는 학부모와 함께 하는 건강 증진 프로그램이 활성화 되어야 한다는 취지 아래 거제시 보건소의 지원 및 협력으로 건강교실을 운영하여 지난 21-23일 200여명이 넘는 학부모 및 학생들이 참여 했다.

부모님과 함께 하는 즐거운 건강교실은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2차례로 실시되고 있다. 건강 교실의 주 프로그램으로 화요일은 1,2,3학년 학생들과 부모님이 참여하는 선생님과 함께 하는 피트니스 교실, 수요일은 4,5,6학년 학생들과 부모님이 참여하는 즐거운 에어로빅 교실이 운영되어 자녀와 함께 운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고 있다

건강교실에 참여한 4학년 한 학부모는 “저녁 먹고 애들을 데리고 학교에 운동하러 오니까 애들과 사이도 좋아지고 우선 웃으면서 운동하니까 행복하고 학교에서 부모와 자녀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운동 프로그램을 운영해줘서 너무나 고맙다”라고 말했다.

이상호 교장은 “학생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서는 부모와 학교가 함께 노력해야 한다며 학교에서 실시하는 건강교실을 통해 많은 학생, 학부모들이 건강에 대해 좀 더 생각하고 노력할 수 있도록 지원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