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상영)은 지난 4일 복지관에 정기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자원봉사자·후원자를 초청해 감사 행사인 ‘감사의 밤’을 진행했다.

거제오션플라자 해피니스홀 영화관에서 진행 된 이번 행사는 한 해 고마운 자원봉사자·후원자에게 감사의 의미 전달과 지속적 활동을 독려하기 위해 준비됐으며, 정기 자원봉사자·후원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됐다.

행사 1부에서는 우수 자원봉사자 후원자 감사패 전달과 봉사시간 200시간, 500시간을 달성한 자원봉사자에게 감사배지 수여식을 진행했다.

우수 자원봉사자 후원자 감사패는 자원봉사자개인 옥례금, 이병훈, 전연자, 한재옥 자원봉사자가 수상했으며, 자원봉사단체 삼성중공업 참사랑봉사단(단장 김미혜), 초록회(회장 권선이)가 수상했다.

또 정기적 후원을 이어 나가고 있는 후원 단체로 삼성중공업 (주)두성해양(대표 정두성), 장승포농업협동조합(조합장 권순옥), 햇볕한줌(회장 김기상), 허브앤스토리(사장 김옥순)가 수상했다.

연말 마다 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는 신현농협주부대학풍물단(단장 김둘자)의 후원금 전달과, 복지관 이용 노인이면서 봉사시간 500시간을 달성해 당일 감사배지를 수상한 박상식씨의 깜짝 후원금 전달이 감사의 밤 행사를 더욱 빛냈다.

행사 2부에서는 가슴 따뜻한 연말을 위해 준비한 영화 ‘장수상회’를 함께 관람하며 행사를 마무리 했다.

이상영 관장은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과 소중한 인연을 맺어주신 자원봉사자 후원자 여러분들 모두 감사드리며 한 해 동안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