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까지 거제축협 은행 전 지점서 회원접수 받아

거제시축산농협(조합장 김수용)이 지역 내 여성들의 주체적인 능력개발과 역량 강화를 위해 운영하고 있는 ‘제11기 여성아카데미’ 회원을 모집한다.

2006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11년째 이어져온 거제축협 여성아카데미는 여성들의 마인드확립과 신여성으로서의 이미지 향상,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11기 여성아카데미는 오는 28일까지 회원 모집을 하고 29일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아카데미 교육소개 및 질의응답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이후 4월 5일부터 12주간 매주 화요일 2시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3층 그라테스홀에서 교육이 진행된다.

이번 교육과정으로는 어머니로서의 바른 자세 및 리더쉽 교육, 상대방과 잘 교감할 수 있는 말하기 방법 노하우, 부동산과 세테크 전문지식, 철학에서 여성자신감 배우기 뿐 아니라 골다공증 예방과 치료, 바른 걷기를 통한 건강한 신체만들기, 생화를 이용한 악세사리 제작, 우리민요 부르기까지 청강과 실습을 병행한 알찬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또 8회 이상 출석한 교육생에게 수료증을 수여해 학습 의욕을 고취하고 교육생들의 자긍심을 높일 예정이다.

아카데미 회원 접수는 거제시축산농협 전 지점에서 가능하며, 만 60세 미만 거제거주 여성이나 거제축협 준조합원 및 축협계좌 소유자는 누구든지 축협 여성아카데미 회원이 될 수 있다.

한편 거제시축산농협은 여성아카데미와 더불어 매주 월요일마다 열리는 노래교실을 운영해 여성이 중심이 되고 교양, 취미, 정보의 산 교육장이 되는 여성문화교육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