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8일(화)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당신을 위한 최고의 크로스오버 콘서트

"노사연·김종환과 함께하는 낭만적인 음악의 밤! 가요와 클래식을 아우르는 최고의 크로스오버 콘서트가 감미로운 음악으로 여름밤을 수놓는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은 오는 6월 28일(화)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초여름밤의 콘서트'를 개최한다.

우리 귀에 익숙한 옛 가요부터 가슴을 뛰게 하는 아름다운 성악까지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초여름밤의 콘서트'에는 ‘만남’, ‘바램’ 등으로 국민적 사랑을 받아온 노사연과 ‘존재의 이유’ 가수인 김종환, ‘솔개’로 80년대를 풍미했던 통기타 가수 이태원 등이 출연한다.

이번 콘서트에는 예술의 전당 오페라 ‘리골레토’로 호평을 받은 바리톤 박정민과 북미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해온 소프라노 박명숙 등 대한민국 클래식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성악가들도 함께 출연해 낭만적인 오페라 아리아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노사연, 김종환, 이태원과 같은 우리 시대를 대표하는 위대한 대중가수들과 클래식 성악가들이 한 무대에 서서 환상의 하모니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거제문화예술회관 김종철 관장은 “이번에 열리는 '초여름밤의 콘서트'는 대중가요와 클래식을 아우르는 음악의 향연이 될 것”이라면서 “통기타 라이브 음악을 사랑하는 4ㆍ50대는 물론이고 평소에 오페라를 접하기 힘든 우리 학생들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초여름밤의 콘서트'는 오는 6월 28일(화)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홈페이지 및 전화로 예매할 수 있다.

● <초여름밤의 콘서트>
- 일 시 : 2016년 6월 28일(화) 오후 7시 30분
- 장 소 :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 입장료 : R석 6만원/S석 4만원(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 예 매 : 전화 680-1050, 홈페이지 www.geojeart.or.kr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