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3회 아기사랑 엄마사랑 MBC경남 임신육아교실이 오는 19일 오후 1시 30분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3층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거제시축산농협은 년 2회 이상 MBC경남 임신육아교실 후원 및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3층 컨벤션홀 장소협찬을 해오고 있으며 회당 약 200명이상의 예비맘이 참여하고 있다.

이번 강의 주제는 ‘우리아이 똑똑하게 하는 태교, 식이요법’으로 예비맘이 먹는 음식은 태아의 뇌와 뼈를 형성하는데 절대적인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균형잡힌 건강한 식습관 형성 도움 및 섭취해야 할 필수 영양소·음식을 소개할 예정이다.

강의를 해주실 이정필 강사는 현재 거제 엘르메디여성의원 대표 원장으로 있으며 대한 산부인과학회·대한 비뇨부인과학회 논문심사위원, 대한 부인암학회·대한 의사협회 정보통신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임신육아교실은 유익한 태교 강의뿐만 아니라 대표 협찬사 남양유업, 웅진 북클럽, 두피모발 전문 볼빅, 아토팜, 영국왕실 유모차실버크로스 베이비파크, 전동 모유 유축기 각시밀 등 약 13개 상품협찬사의 푸짐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어 예비맘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의를 준비중인 이정필 강사는 “태교는 태아 교육 프로그램이 아니다. 산모와 태아의 교감이 중요하며, 산모의 안정적인 상태 유지가 목적이 되어야 한다”며 “접근이 쉽고 친근하며, 경제적 부담이 적은 태교법으로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임신육아교실 참가 신청은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4층 하나로문화센터에서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참가비는 천 원이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