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축산농협은 오는 10월 14일 오후 6시에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3층 컨벤션홀에서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1주년 맞이 ‘행복한동행 거제시축산농협 노래자랑’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세계적인 경제 위기와 조선 경기의 침체로 전에 없었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들에게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개점1주년·창립47주년 한마음대축제를 맞이해 노래와 춤으로 서로 소통·화합하는 자리를 마련해 서로를 위로하고 격려하는 자리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지난 19일 ~ 30일 상동동에 위치한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4층 조합경영본부 및 거제시축산농협 전 신용사업장에서 신청서를 받고 있으며, 거제시민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행사의 예심은 10월 4일 오후 3시 30분, 본심은 10월 14일 오후 6시, 장소는 상동동에 위치한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3층 컨벤션홀에서 진행된다.

또한, 행사 진행자는 부산MBC 라디오 오후만세 이경의 맛있는 노래, 부산·울산 MBC노래교실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방송인 이경이 맡았으며, ‘내 맘 잡아주오’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김주아가 초대가수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본심에 참가하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1등, 상품권 30만원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