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신도 800여명 옥포 일원에서 청소활동 펼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옥포지역에서 ‘지구환경보호운동’을 27일 펼쳤다.

하나님의 교회 경남서부연합회 소속 800여 명의 신도들은 ‘가족 사랑, 아름다운 옥포 가꾸기 실천 운동’이란 슬로건 아래 옥포의 자연을 지키는 파수꾼으로 나섰다.

이들은 옥포중앙공원을 출발해 옥포여객터미널 인근의 매립지까지 약 2km에 해당하는 거리를 걸으며 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옥포 가구기 실천운동은 삶의 터전인 자연의 소중함을 알리고, 깨끗한 도시와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취지 아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주최로 실시되었다.

특히 가족 단위의 참여를 통해 가족의 화합을 다지며, 미래의 주인인 자녀들에게 삶의 터전인 자연과 도시환경을 가꾸는 모본을 보이는 교육의 연장으로 개최되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 800여 명 이외에도 이행규 거제시 의회 부의장 등 내외빈이 참석하여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옥포1동과 2동 사무소에서도 쓰레기 줍기에 필요한 쓰레기봉투와 오물을 처리할 수 있는 마대를 제공하며 뜻있는 행사에 힘을 보탰다.

‘지구환경보호운동’은 하나님의 교회에서 실시하고 있는 자원봉사활동의 하나다. 이를 통해 전국의 산, 강, 바다 등 대자연을 보호하고 수질자원인 깨끗한 물을 보존하기 위해 노력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