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거제지사(지사장 김기주)는 내ㆍ외부 고객 만족과  민원 서비스 향상을 위해 종합민원실 및 민원상담실 보수 공사를 마무리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방문 민원이 지사를 방문했을 때 편안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민원실 비품을 교체하고 카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에서 자유롭게 차를 마시며 혈압측정, 체 성분 분석 등 건강 체크를 할 수 있도록 배려를 했으며 청렴도 우수기관 으로 거듭나기 위해 직원 모두가 윤리 경영 및 고객 최우선 경영에 힘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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