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대학교(총장 전영기)에서는 지난 12일 최고경영자과정 제18기 수료식이 거행 되었다.

이날 대학에서는 전영기 총장과 이화수 평생교육원 원장 및 교직원 관계자가 참석을 하였으며, 윤성원 거제대학교 총동문회장, 이광철 최고경영자과정 동문회장 및 관계자가 참석하여 수료식 자리를 빛내 주었다.

수료식에서는 1년 동안 도전과 희생과 열정으로 수료를 하게 된 원우들에게 대학의 마음을 담아 총장 및 원장의 표창이 수여됐다. 1년간 수업을 열심히 수강한 우수 원우 2명에게 우수상을, 1년간 개근을 한 원우 4명에게는 열정상을, 1년간 원우간에 화합을 위하여 노력한 원우 11명 에게는 신뢰상을, 1년간 원우회를 이끌어 주었던 회장단 14명에게는 공로상을, 그 외 총동문회장상 및 최고경영자과정 동문회장상을 수여하였다.

거제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은 1999년에 1기를 시작으로 2017년 1월 제18기 수료생들이 배출되었는데, 금번 수료생은 사상 최대 인원인 51명이 수료를 하였다.

제18기 대표로는 신경호 회장이 기수를 맡아 원우들을 위한 수고와 수업 진행을 위한 열정에 협조를 아끼지 않았다.

원우들은 지난 3월 개강을 시작하여 26주 교육과정을 이수하면서, 경영관리, 인사관리, 재정관리, 교양과정 등의 다양한 과정을 이수하면서 많은 지식과 지혜를 얻었으며 또한 원우간의 관계십을 한층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고 한다.

거제대학교는 지역의 유일한 대학으로써 지역의 기업체 대표 및 행정 기관 등의 리더들을 초청하여 지역과 기업이 발전할 수 있고, 조직 간의 화합과 관계십을 통한 인적 네트웍 구성을 잘 수행할 수 있도록 최고경영자과정을 운영하고 있었다.

이로 인하여 꾸준하게 성장 발전하고 있는 최고경영자과정은 지금까지 총 788명의 수료생을 배출하여 지역의 유일한 최고의 과정으로써 삶의 질적 향상은 물론 삶의 희망과 용기와 행복을 모두 받을 수 있어 굳굳한 자부심으로 운영이 매우 잘 되고 있다고 한다.

거제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는 현재 제19기 최고경영자과정 원우를 모집하고 있으며, 관심 있으신 분은 거제대학교 평생교육원으로 연락을 주시면 자세하고 친절하게 안내를 드린다고 덧 붙였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