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재향군인 여성회 제8·9대 회장 이·취임식
거제시재향군인 여성회 제8·9대 회장 이·취임식
  • 거제인터넷신문
  • 승인 2017.02.13 2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 재향군인회(회장 박 재운)에서는 지난 6일 거제농산물 유통센타 2층 온새미르 뷔페에서 2017년도(제58차)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2부에는 거제시재향군인 여성회(회장 박 호숙)제8대(회장 신 인숙), 9대(회장 박호숙) 여성회장 이.취임식을 같은 장소에서 향군 회원 전원이 참석하여 성대하게 진행 되었다.

이날 이.취임식 행사에는 재향군인회 전직 회장(김 만성 / 조 이석 / 정 철용)세분과 정원 요양원 김 명일 원장님. 박 세정 시장 사모님.축협 김 수용 조합장님. 그리고 향군 남.여 회장단 이사님 면.동회장님 그리고 대의원님 여성회원님이 참석 하여 축하를 하였다.

이임하는 제7~8대 신 인숙 여성회장님은 향군에 들어온지 19년이란 긴 시간동안 향군에 대한 열정과 사랑 그리고 애정을 다 바쳐온 누구보다 여성회에 정성을 다하신 여성회장님으로 기억하며 눈물로서 이임사를 하여 그동안의 노고에 많은 박수를 보냈다.

그리고 새롭게 취임하는 제 9대 박 호숙 회장님은 신 인숙 여성회장 못지않게 향군을 사랑하고 봉사에 최선을 다할거라 생각한다.

박 호숙 취임회장님 앞으로 3년이란 긴 시간동안 열정과 깊은 애정으로 향군 여성회를 사랑해 주기를 바라며 다시한번 취임을 축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