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비전 22'(회장 정준우)는 지난 15일 고현 웨딩블랑에서 복지시설 및 관내 시설, 재가 장애인을 비롯한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회 아름다운 동행 행사'를 열었다.

올해로 여섯 번째 개최된 이번 행사는 청년비전22 고현지회(지회장 김명환)에서 주관했으며, 초청된 장애인 150여명에게 식사대접과 함께 2부 순서로 노래자랑과 댄스파티, 행운권 추첨으로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에는 이형철 총무사회위원장, 신금자시의원, 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권선이회장, 대우조선해양자원봉사단 양희동단장 등 내빈과 회원, 자문위원, 후원회가 함께 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웨딩블랑 조경희 대표가 장소와 뷔페를 협찬해 주었고 거제축산농협(조합장 김수용)과 경남미래발전연구소, 대우조선해양자원봉사단, 사)소비자교육중앙회, 다봉회 등 많은 지역 단체 및 회원들이 함께 동참해 주었으며, 거제무용협회와 이장명님의 섹스폰으로 식전공연을 준비했다.

특히, 5년째 재능기부를 해오고 있는 이광수 전문MC는 질서정연한 속에서 매끄러운 진행으로 박수갈채를 받았으며 내년에도 꼭 오겠다며 약속을 하기도 했다.

김명환 고현지회장은 "6번째 아름다운 동행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함께 준비하고 도움주신 회원들과 후원회, 자문위원 및 협찬해 주신 분들 덕분에 장애인들에게 푸짐하게 선물을 전달할 수 있었다며 내년에도 시설 및 장애인들의 생각과 마음을 조금 더 반영해 더 좋은 행사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청년비전22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은 평소 외부 활동이 많지 않는 장애인들을 초청해 함께 어울리는 과정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편견을 없애자는 취지로 청년비전22에서 관내 장애인 시설과 함께 매년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

청년비전22는 매년 독거 어르신과 소외계층을 위한 집수리봉사, 장애인을 초청해 마음을 나누는 아름다운 동행, 여러가지 바자회를 열어 한부모 자녀 등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 고현천 등 환경정화활동, 거제시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 제안을 해오고 있다.

청년비전22 가입 문의(회장 : 정준우 010-8020-5305, 사무국장 정선우 010-7266-4150)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