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18일 관내 청소년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체육 버라이어티 게임 – 체(體)루마불’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청소년 체력증진 기획행사 ‘체(體)루마불’은 공던지고 받기, 다리씨름, 풍선 터트리기 등의 게임으로 진행되었고, 행사를 진행한 청소년 운영 위원회 ‘도담’ 이외에도 ‘기쁨해’, ‘도란도란’, ‘모해’, ‘별솔’, ‘야생화’, ‘어뮤즈’, ‘주토피아’, ‘키티’, ‘홍익인간’ 등의 동아리가 참석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진행한 청소년운영위원회 ‘도담’ 민혜원(혜성고 2) 위원장은 “참가자가 아닌 진행하는 입장에서 참여하여 어려움도 많았다”며 “하지만 참가자들이 적극적으로 호응 해주어서 고마웠고, 소속 동아리들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획가 된 것 같다”고 참가 소감을 말했다.

오희영(고현문화의집) 청소년지도사는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이 스스로 진행하고,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하는 행사로 구성되어 더욱 의미가 있었다.”며 “참가 청소년들이 직접 몸으로 움직이며 활동하는 프로그램이라 많이 힘들었을 테지만 적극적으로 임해준 참가자들에게 너무 고맙고, 특히 이번 행사를 무리 없이 잘 준비해준 ‘도담’ 친구들에게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체육 버라이어티 게임 – 체(體)루마불’ 프로그램은 보드게임 ‘부루마불’ 게임에서 착안하여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 이동하여 미션을 하고 성공 여부에 따라 점수를 획득하는 방법으로 진행되었다.

기타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 사항은 고현청소년문화의집(639-8181~4)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