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희망’과 ‘기부나눔마켓 리본옥포점’은 거제시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 제 90호, 제 91호로 등록되었다.

할인가맹점은 경상남도 자원봉사증 소지 고객의 서비스 이용 · 물품 구입시 할인(5%∼30%) 서비스를 드리는 거제시장으로부터 인증서를 받은 업체이다.

카페희망 사업장은 국민은행 고현점 3층 거제조선업희망센터 내, 기부나눔마켓 리본옥포점은 옥포 중앙시장 인근에 소재하고 있으며 두 곳 모두 거제지역자활센터(대표 박로미)에서 운영하는 매장이다.

박로미 대표는 “자원봉사증을 소지하고 오시는 분들께 희망카페는 10%, 리본매장은 5% 할인을 약속드리며, 할인가맹점을 더욱 많이 이용하면 좋을 것 같다”고 하신다.

거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권선이)에서는 자원봉사자의 인증보상 차원에서 봉사시간 200시간 이상인 봉사자들에게 자원봉사증을 발급하고 있다.

또한 자원봉사증을 소지한 분을 위하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거제관내 할인가맹점 91곳과 계약체결을 하였다.

거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권선이)는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은 봉사자들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한 사업이므로 계속해서 늘려갈 계획이며 많은 봉사자분들의 관심과 이용으로 할인가맹점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