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원진실)에 소속된 소소소(笑笑笑) 탁구동아리는 지난 20일 2주년 기념일을 맞아 자체행사를 실시하였다

소소소(笑笑笑) 탁구동아리는 2015년 복지관 이용하고 있는 노인들이 삼삼오오 모여 건강증진과 여가선용을 위하여 개설되었으며, 회원들은 무더운 여름과 추운 겨울에도 강습 및 자체연습을 통하여 나날이 향상되는 실력을 보여 왔다.

또한 2주년 기념일을 맞이하여 그동안 모아온 회비에서 백미400kg(20kg, 20포)를 옥포종합사회복지관 무료경로식당에 기탁하며 지역복지 증진에 기여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탁구동아리 김성무 회장은 “2주년 기념일을 맞아 회원들의 향상된 실력도 보고 팀 간 친선경기를 통해 더 돈독해진 하루가 된 것 같아 매우 만족스럽다. 또한 무료경로식당은 만65세 이상 지역노인들에게 양질의 식사를 제공해주는 곳이고 늘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회원들의 만장일치로 백미를 후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 열심히 노력하고 활동하는 동아리가 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 소소소(笑笑笑) 탁구동아리는 2017년 자체기념대회를 시작으로 지역 청소년 단체와 연계하여 무료탁구교실을 실시할 예정이며, 매주 월, 목, 토요일 동아리 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한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 노인동아리는 탁구동아리와 바둑동아리가 있으며, 동아리 활동문의는 680-7003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