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정초등학교(교장 백상민) 학부모회 어머니들은 23일, 거제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한 ‘학부모♡교육감이 함께하는 경남수학교육 Talk 콘서트’에 참가하여 경남수학교육방법의 변화에 대해서 설명을 듣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 자리에 참석한 어머니들은 교육감님과의 소통시간을 통해 세계적 체험수학관의 흐름 등 미래를 대비하는 창의적인 인재육성을 위한 새로운 체험․탐구 중심 수학교육으로의 패러다임 변화를 체감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게다가 본교 어머니들은 송정초등학교에 도서관을 신축할 수 있게 해 준 것에 대한 고마움을 꼭 전달하고 싶은 마음까지도 간절하여 이에 대한 준비까지 하고 콘서트에 참석했다고 한다.

지난해에 도서관이 없어 여러 가지로 불편을 감수하고 있는 모습을 안타깝게 여긴 본교 어머니들이 직접 나서서 도서관 신축을 위해서 여러모로 애써 주었으며 경남교육청에 직접 건의하기도 하였다.

다행히 올해 도서관 신축공사를 시작하게 되어 2학기에는 새로 마련된 도서관에서 학생들의 독서교육이 활발히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에 미리 준비해 간 피켓으로 교육감님께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 함께 인증샷도 찍는 등 본교 학부모들의 깜찍한 열정에 송정초등학교의 미래가 더욱더 밝아 보인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