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람선사, 자체 친절교육으로 관광서비스 질 높이다
유람선사, 자체 친절교육으로 관광서비스 질 높이다
  • 거제인터넷신문
  • 승인 2017.06.13 2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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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제시 유람선사들은 ㈜외도보타니아 주최로 지난 12일 2017년 상반기 유람선 관계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친절교육에는 유람선 선장, 기관장, 매표소 직원 등 90여명이 참석했으며, 경남은행 친절 전문 강사를 초빙해 관광서비스 향상을 위한 교육과 서일준 부시장의 친절 특강시간을 가졌다.

특히 거제시 서일준 부시장은 유람선사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친절은 곧 관심’임을 강조하며 직접 체험한 사례 중심으로 재밌고 이해하기 쉬운 친절교육을 실시해 유람선 관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이형운 관광과장은 2017 거제시 관광활성화를 위한 종합 계획을 설명하면서 거제시도 관광인프라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으며, 최일선에서 거제 관광을 견인하는 외도보타니아 및 유람선사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 거제 관광을 위해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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