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일 거제시축산농협(조합장 김수용)은 2017년도 제12기 여성아카데미 졸업식을 가졌다. 행사에는 졸업생 110명을 포함하여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여성아카데미는 거제시축산농협에서 운영하는 주부대학의 고유 명칭으로 거제시축산농협이 지향하는 거제시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이라는 모토 속에 한 과정이다.

건강한 육체와 정신 그리고 성숙된 생활 속에 좋은 벗을 만나 어울려 함께하며, 행복한 삶을 살고자 하는데 그 목적이 있으며 지난 11년 동안 1,500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하면서 거제 여성 교육의 장으로 그 명맥을 이어가고 있다.

제12기 여성아카데미 학생회장 박명희는 “거제시축산농협 여성아카데미 과정은 귀한 배움의 시간이자 좋은 사람들과의 인연을 쌓고 친분을 나누는 소중한 경험의 시간이었으며, 삶에 지쳐가는 황혼기를 맞이하고 있는 여성들에게 뜨거운 열정과 화합이라는 소중한 선물을 안겨준 고마운 과정이었다” 라고 말했다.

제12기 여성아카데미는 2017년 4월 5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6월 28일 졸업식까지 총 12강의 다채로운 실습과 다양한 강의 내용으로 회원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으며 매년 3월에 새로운 기수를 모집하여 12주 과정으로 진행되어지고 있다.

또, 여성아카데미를 졸업하면 아리랑봉사단, 산악회, 골프동호회에 가입하여 거제시축산농협 여성아카데미총동창회로 활동할 수 있다고 밝혔다.

현재 Inet-TV 성인가요콘서트 MC, 서경방송 파워노래교실, HCN 오늘은 노래하는 날 진행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MC이자 가수인 한병창씨가 거제시축산농협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에서 한병창노래교실을 진행하고 있다. 가입문의는 055-639-1213이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