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8일 이틀 동안 거제시축산농협이 주최한 제2회 하나로컨벤션 박람회가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3층 하나로컨벤션에서 장마와 연이은 불황에도 많은 예비부부들이 참가해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하나로패키지 업체인 청담웨딩&달빛스쿠터, 서정웨딩&더써드마인드, 그리다웨딩&스튜디오를 비롯하여 가전, 가구, 허니문, 예물, 예단 등 10개의 업체들이 참가해 자리를 빛냈고 전문 컨설팅으로 결혼준비를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도록 예비부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웨딩홀과 패키지 상담 뿐만 아니라 18 S/S 최신웨딩 상품과 트렌드를 소개하여 예비부부의 예산과 취향에 맞는 일대일 맞춤정보를 제공하였다. 박람회 기간 중 웨딩드레스 쇼를 통해 로즈로사, 프로노비아스, 모니카블라쉬, 카사블랑카, 모라리, 이승진 드레스, 최재훈 드레스 등 국내외 명춤 신산 웨딩드레스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도록 볼거리를 제공하였고, 예식 준비의 모든 사항을 점검하는 ‘웨딩설명회&사전리허설’, 경품추첨까지 진행하며 큰 관심을 이끌었다.

거제시축산농협 하나로컨벤션 관계자는 “누구나 꿈꾸는 웨딩홀과 패키지를 합리적인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에 많은 예비부부가 참여했다. 이번 박람회를 힘입어 추후에는 더욱 풍성하고 알찬 혜택과 이벤트가 있는 웨딩박람회의 문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웨딩홀 상담 및 문의는 거제시축산농협 하나로컨벤션(055-639-1270)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