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축산농협(조합장 김수용)은 4일부터 15일까지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개점 2주년을 기념하여 거제시민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지하1층 하나로마트에서는 패션아울렛을 포함하여 태풍세일을 시작하여 전국최저가에 도전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가 되면 플친 전용 할인상품으로 더 다양한 품목을 할인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는 카카오톡 검색창에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하나로마트’를 입력하면 친구맺기가 가능하다. 또한 2층 온새미로뷔페에서는 화요일~금요일 점심 여러 가지 단품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행사와 더불어 콩국수 3,000원, 물냉면 3,500원, 비빔냉면 4,500원에 판매를 하고, 4층 문화센터에서도 또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마지막으로 거제시축산농협 은행에서는 예·적금, 카드, 콕뱅크등 신규고객에게는 즉석행운복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수용조합장은 “거제시축산농협을 사랑하고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 2015년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개점을 하여 거제시민에게 물가안정과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려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이 지켜봐 달라. 더 노력하여 거제랜드마크에 걸맞은 핫한 곳으로 만들어가겠다”며 “이번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거제시민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 주머니 두둑하게 만들어 드리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