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문화예술회관(관장 김종철)에서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 뮤지컬 공연을 오는 19일 오전 9시 30분과 오전 11시 10분에 소극장에서 개최한다.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는 전 세계 100만 명의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준 독일 유명 작가 '베르너 홀츠바르트'의 동화 원작을 뮤지컬로 각색한 작품이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뮤지컬로 언어 표현이 조금씩 자유로워지면 아이들은 온통 세상이 궁금한 것뿐인데 호기심을 갖는 소재를 뮤지컬로 극화해 논리적인 추리와 판단을 하기 시작하는 어린이의 사고력, 판단력, 관찰력을 키워주는 뮤지컬이다.

베스트셀러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의 책을 기반으로 한 뮤지컬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이야기와 신나는 동작들로 구성되어 창의력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는〈문예회관과 함께 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여 전국의 문화예술회관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거제문화예술회관의 기획공연프로그램 사업인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는 사업비의 일부를 복권기금으로 지원받았다. 이를 통해 국민 모두가 예술이 주는 기쁨과 문화를 통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

입장료는 좌석과 상관없이 5천 원이고, 좌석 배치는 예매 신청순으로 진행된다. 유치원생 이상 관람 가능하며 .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 이지(www. geojeart.or.kr) 또는 전화 (055-680-1011)로 문의하면 된다.

<공연 개요>

공 연 명

어린이 뮤지컬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

공 연 일

2017년 9월 19일(화)

공연장소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

공연시간

오전 9시 30분 / 오전 11시 30분 / 2회 공연

관 람 료

5천원

문 의

055-680-1011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