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시장 권민호)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시티투어 탑승료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거제블루시티투어 버스는 1일 1회, 요일별 총 2개의 노선을 운행한다. 오전 8시 4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거제의 주요 관광지를 하루 만에 관광할 수 있다.

외도와 거제해금강을 비롯하여 바람의 언덕, 신선대, 거제도포로수용소유적공원과 조선해양문화관 등 주요 관광지에 대해 거제블루시티투어 버스 이용객에 한하여 입장료 할인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약 20%), 

이번 황금연휴에는 단 하루의 휴무 없이 거제블루시티투어 버스 탑승료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20%, 성인기준 15,000원 → 12,000원).

거제시 관광과 관광마케팅담당은 “거제블루시티투어 버스는 총 10일의 긴 황금연휴 동안 무휴로 운행할 계획이며 탑승료 할인 이벤트까지 더해 이용객의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운전과 길 찾기의 번거로움 없이 가족 친지와 함께 편안하고 즐겁게 거제의 아름다움과 역사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며 황금연휴 기간 중 거제블루시티투어 버스의 이용을 당부했다.

거제블루시티투어 버스 탑승을 위해서는 사전예약이 필수로 전화(055-638-1880)와 인터넷(www.geojebluecitytour.com)을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