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축산농협 창립 48주년 및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개점 2주년 기념 ‘거제시민과 함께하는 한마음대축제’ 행사를 11일 유통센터 특설무대에서 개최했다. 조합원 및 거제시민 약 2,000명이 참여하여 성료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 본식과 힐링콘서트로 개최되었다.

내빈으로는 김한표 국회의원, 김창규 도의원, 옥영문 도의원, 황종명 도의원을 비롯하여 거제시 서일준 부시장 및 거제시 시의원이 참석하였으며 농협중앙회 축산경제 김태환 대표이사 등 많은 기관 단체장이 참석하였다.

김수용 조합장의 환영사에 이어 축사로는 김한표 국회의원, 김태환 축산경제 대표이사, 서일준 부시장, 김성갑 시의회 위원장이 이번 행사를 축하했다.

본식이 끝나고 힐링콘서트로 이어졌다. 7080 아이돌 전영록, 파워풀한 가창력 정수라, 트로트계의 디바 지원이를 비롯하여 유명성인가수들의 출연하였고 가수들과 함께 호흡하며 같이 춤추고 열띤 무대로 행사장 열기는 뜨거웠다. 힐링콘서트가 끝나고 조합원 및 거제시민에게 다양한 경품행사가 주어졌다.

김수용조합장은 “앞으로도 역금융 안전과 유통혁신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선도적인 역할과 농‧축산인의 소득증대는 물론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공익적 역할과 하나 되는 나눔의 실천으로 명실공이 사회적 기업으로서 그 역할과 책무를 다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