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는 거제문화예술회관 문화예술교육과 함께 일상의 축제를 만들어 보세요! 성인 예술 강좌부터 창의력이 쑥쑥 커지는 7~9세를 위한 창의미술 어린이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교육이 마련됩니다.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일상 속에서 예술의 감동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서예&켈리그라피, 색소폰 교실, 사진 아카데미, 최솔지의 플룻, 쉽게 배우는 유화 교실, 창의력이 쑥쑥! 창의미술 등의 예술 강좌를 마련하여 27일부터 수강신청을 받고 있다.

예술적 힐링과 일상의 축제를 체험할 수 있는 성인들을 위한 강좌로는 서예가 해범 진영세의 '서예&켈리그라피'와 여형구 작가의 '쉽게 배우는 유화 교실', 음악가 여선영의 '색소폰 교실', 사진가 김동규의 '사진 아카데미', 음악가 최솔지의 '최솔지의 플룻'강좌가 마련된다. 그리고 어린이를 위한 토요 강좌 '창의력이 쑥쑥! 창의미술'을 강현정 강사가 진행한다.

2018년 1학기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은 즐겁고, 행복한 프로그램으로 1월 8일부터 3월 24일까지 (설날연휴 제외) 10주 과정으로 진행되며, 오는 12월 29일까지 수강신청을 받는다.

'서예&켈리그라피' 강좌는 손으로 직접 쓰는 아름답고 개성 있는 글자체를 배움으로써 여백의 균형미에 대한 이해와 안목을 넓힐 수 있는 강좌이다.

그리고 서양미술의 기초 이론부터 완성도 높은 실기 단계까지 체계적으로 개개인 진도에 맞춰가는 '쉽게 배우는 유화 교실' 강좌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수준별 수업 '색소폰 교실' 강좌 및 사진 기술의 기초단계부터 스튜디오와 현장 수업을 경험할 수 있는 '사진 아카데미' 강좌와 새로 개설되는 강좌로 '최솔지의 플룻'이 성인 강좌로 개설된다.

또한 창의적으로 나를 표현하는 신나고 재미있는 어린이 체험수업 '창의력이 쑥쑥! 창의미술' 강좌가 새해에도 여전히 인기를 모으면서 알차게 진행된다.

각 강좌별 수강료는 모든 강좌가 10주 과정에 9만원이고, 재료비 별도에 개인 준비물이 있으며 수강신청은 전화접수(055-680-1014)와 방문접수가 모두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