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원진실)에서는 지난달 27일 노인동아리 소속 소소소 탁구동아리 회원들과 함께 올해 3번째를 맞는 ‘2017 옥포종합사회복지관장배 탁구동아리대회’를 실시하였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 3층 다목적홀에서 열린 탁구대회는 작년 3개 종목에서 5개 종목으로 분야를 확대하여 남자단식, 여자단식, 여자복식, 남자복식, 남녀혼복식으로 진행하였다. 탁구동아리 50명 회원들은 1달간의 예선전을 거쳐 마음껏 실력을 발휘하며 경기에 임하였다. 해를 거듭할수록 회원들의 역량이 높아져 예선전부터 치열하게 진행되었다.

이번 대회는 각 종목별 1~3등을 가려 상장과 상금을 지급하였으나, 모든 회원들이 대회전부터 마음을 모았다며 받은 상금에 후원금을 더해 무료경로식당 칼, 도마 소독기를 후원하였다. 또한 탁구동아리 김혜숙 회원은 무료경로식당을 위해 컵소독기를 후원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 원진실 관장은 “탁구동아리 회원분들의 활력 넘치는 대회를 보면서 지금처럼 건강하고 즐겁게 오래도록 함께 하시기를 기원하며,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은 더욱 정성을 다한 경로식당 식사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를 전했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 탁구동아리는 65세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매주 월,목요일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동아리 활동에 관한 문의는 055-680-7003으로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