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원진실)은 지난 7일 옥포노인 대학생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6기 옥포노인대학 수료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지역주민을 위해 항상 애쓰시는 옥포2동장 신태진은 “배움의 열정으로 그 누구 보다 뜨거운 한해를 보낸 어르신들에게 박수를 보내며 겨울철의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전을 염려하여 경로당이나 노인관련 시설에 화재 위험에 조심해 달라” 라고 당부하였다.

이어 옥포종합사회복지관 사무국장 강행이는 “황혼에도 식지 않는 배움의 열기로 노인대학을 무사히 수료하신 것을 축하하며 2018년에도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뵙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또한 2017년 한 해 동안 노인대학에 모범이 되고 성실하게 참여한 분들께 감사패, 개근상, 감사장을 전달하고 정기후원자와 백미 등 아낌없이 후원을 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렸다. 또한 경로 식당에서는 차가운 날씨에 수료식에 참석하신 어르신들에게 자율모금함의 모금액으로 특식 ‘갈비탕’을 제공하는 등 훈훈한 수료식이 되었다.

수료식에 참여한 유학수 회장은 “노인대학을 진행함에 아낌없는 지원을 해준 자치운영위원와 참여자 분들께 정말 감사하다” 라고 소감을 전하였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앞으로도 건강하고 품위 있는 노년의 삶을 보장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 하겠다” 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