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는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고 공기업의 열린혁신을 위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제시해 줄 제4기 고객모니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공사가 고객의 의견을 듣고자 모집하는 고객모니터단은 평소 공사 서비스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시민을 대상으로 16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모집기간은 오는 19일까지이다.

이번에 선임되는 모니터요원은 공사 관리시설을 정기 모니터링, 서비스 이행점검, 전화 친절도 조사 등 고객만족경영 실현을 위한 일익을 담당하게 된다.

고객모니터는 자율적 봉사 개념의 무보수 명예직으로 2개월에 1회 공사 운영 전 사업장을 정기 모니터링하고 전화 친절도 조사 등을 실시하며, 정기 모니터링 및 점검․조사반 참여 시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한다.

지원조건은 만 19세 이상으로 공사 시설을 이용하는 거제시민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단, 평일 10:00~18:00 모니터링 활동과 교육 및 간담회 참석 가능자에 한함)하다. 기타 문의사항은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전략기획팀 담당자(639-8214)에게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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