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는 주민과 함께 사회혁신을 선도하기 위한 2018년 제4기 고객모니터 위촉식을 가졌다.

지난 30일 공공청사 중회의실에서 위촉된 고객모니터 16명은 공사와 고객의 메신저로 향후 2년간 공사가 운영하는 각종 시설에 대한 직원 친절도, 시설의 안전 및 편의성 등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다.

또 공사 관리시설에 대한 정기 모니터링, 전화 친절도 조사,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고객서비스헌장 이행실태 점검 및 고객의 눈높이에서의 의견 제시 등의 활동도 하게 된다.

김 사장은 “공사가 고객의 가치를 창조하고 지역발전의 파트너로서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고객 모니터 여러분의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드린다”면서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고객감동 경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고객모니터 요원은 분기별로 한 번씩 간담회를 실시해 공사에서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에 대한 불편사항 지적과 개선사항을 제안하게 되며, 공사는 고객모니터의 의견을 공사 운영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고객모니터는 자율적 봉사 개념의 무보수 명예직으로 정기 모니터링 및 점검․조사반 참여 시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