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생활·문화 > 청소년
     
감성점빵 프리마켓 비전스쿨 청소년 간식 후원
2018년 02월 07일 (수) 18:20:44 거제인터넷신문 az6301@hanmail.net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3일 수련관에서 거제 감성점빵 프리마켓(대표 서은정)을 개최하고 비전스쿨 청소년들에게 간식을 후원하여 훈훈함을 더했다.

거제 감성점빵 프리마켓은 지난해 5월 처음 시작해서 현재 카페 회원 수 2,174명이 참여하고 있으며 참가 셀러 수는 50명 내외로 구성되어 꾸준히 프리마켓을 열고 있다.

셀러들이 직접 만든 먹거리, 의류, 액세서리, 핸드메이드 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며 경품추첨과 풍선 나눠주기 등 이용객을 위한 이벤트를 통해 적극적으로 거제 감성점빵 프리마켓을 알리고 있다.

이 날 행사에 직접 방문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김덕수 본부장은 프리마켓 관계자들을 찾아 고마움과 격려의 말을 전했고, 서 대표는“청소년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후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거제 감성점빵 프리마켓은 청소년수련관에서 월 1회 토요일 열리며, 다음 프리마켓은 3월 3일에 열린다. 참여하고 싶은 분은 청소년수련관이나 네이버카페 거제감성점빵으로 문의하면 된다.(청소년수련관 055-639-8166)

   
 
거제인터넷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모바일   RSS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