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교육장 이승열)은 지난 10일 장평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영재교육원 학생, 학부모, 및 관내 초, 중등 관리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학년도 거제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 제16기 수료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수료하는 학생들은 초등과정 97명, 중등과정 107명 총 204명으로, 1년 동안 영재교육원 교육활동에서 모범을 보인 우수학생 11명에게 영재교육원장 표창과 영재교육 유공교사 6명에게 교육장 표창을 수여하였다.

거제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은 ‘열정과 봉사로 거제의 인재를 키우자’라는 영재교육비전을 목표로 지난 1년간 토요일 출석수업, 프로젝트 학습, 현장체험학습, 산출물 발표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학생들에게 창의성과 영재성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학생과 학부모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승열 교육장은 “수료는 또 하나의 시작이며 지난 1년간의 영재교육을 통해 키운 꿈을 더욱 더 가꾸고 키워서 자기발전의 기회로 삼을 뿐 아니라 영재교육이 바탕이 되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글로벌 인재로 성장해가기를 당부한다”하였다.

또한 지난 1년간 영재교육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적성과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지도해주신 강사선생님과 보살펴주신 학부모님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하였다.

거제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은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영재교육의 기회를 다양하게 제공하여 영재성을 발휘하여 미래 사회의 인재로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전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