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금강테마박물관(관장 경명자·유천업)은 오는 3월 1일부터 4월 29일까지 유경미술관 2관에서 김경원 작가의 ‘심전(心田)’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경원 작가는 마음속에 있는 감정을 가지고 그림에 담았다. 다양한 주제를 마음속에 담아 아름답고 선명한 색채를 사용해 특유의 작품의 세계를 보여주고 낯익은 주제를 선명한 색상과 입체감을 더해 화려해 보일 수 있으나 익숙한 소재로 담백하게 표현하였다.‘심전(心田)’展에서는 마음속으로 그리는 아름답고 다양한 주제의 그림 20여점의 작품을 선보인다. 봄바람과 해풍이 어우러지는 3월과 4월 해금강테마박물관 유경미술관에서 마음으로 그리는 아름다운 그림을 만날 수 있다.

▲ 김경원 작가 작품

유경미술관 경명자 관장은 “김경원 작가의 아름다운 붓터치와 맑은 색조의 작품을 감상하고 있으면, 사람들의 마음속에 담아 두었던 다양한 마음들이 그림으로 나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3월, 4월 두 달 간 펼쳐지는 그의 작품 감상을 통해 푸른 3월, 감성을 충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경원 작가는 ‘국제 미술작가협회 종합미전 -대상’, ‘심미회 제38회 HMA 예술제 –특상’, ‘대한민국 무궁화 미술대전-국방부장관상’, ‘전일본 국제 미술전-국제 미술가상’, ‘제23회 마스터즈 대동경전-은상’ 등 다수의 상과 개인전과 그룹전, 단체전에 참여한 바 있다. 또한, 그는 삼인정신 선양회 이사, 대한민국미술대전 무궁화 미술대전 서울시 운영위원장 등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본 전시에 관한 문의사항은 해금강테마박물관 조수흠 학예사(055-632-0670)나 홈페이지(www.hggmuseum.com)를 통해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