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정지원, 설날장사씨름대회 우승
거제 정지원, 설날장사씨름대회 우승
  • 거제인터넷신문
  • 승인 2018.02.21 2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지원은 지난 19일 강원도 횡성군 횡성실내체육관에서 열린 ‘IBK기업은행 2018 설날장사씨름대회’ 여자부(1부) 결정전에서 ‘무궁화장사(80kg 이하)’에 등극했다.

앞서 제9회 구례여자장사씨름대회와 2017 대통령배 전국씨름왕 선발대회에서 2연승을 차지한 정지원은 올해 구례군청에서 거제시청으로 둥지를 옮긴 이다현과 결승전에서 맞붙어 1-1로 팽팽한 경기를 펼친 끝에 마지막 세 번째 경기에서 밀어치기로 승리를 굳혔다. 정지원은 씨름판 데뷔 후 1년 만에 생애 첫 무궁화장사에 올라 기쁨의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정지원은 “시합 전 부담이 커서 많이 긴장했는데 감독님께서 주문한대로 편안한 마음으로 시합을 한 게 우승의 비결”이라며 “권민호 시장님과 거제시 체육회 곽영명 상임부회장님을 비롯해 많은 도움을 주신 거제시민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꾸준하게 각종 대회에 출전해 무궁화급과 천하장사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권민호 시장은 “꿈은 이루어진다고 항상 선수들을 다독이며 격려해 왔다”면서 “연초부터 우승 타이틀을 따낸 정지원 선수와 거제시청 씨름단에 다시 한 번 격려를 보내며 거제시를 전국에 드높일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