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영 국회의원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2010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우리 거제와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빛과 소금이 되어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위대하신 거제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올해에도 여러분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전 세계적인 금융위기로 인한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저에게 보내주신 뜨거운 사랑과 성원에도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저에 대한 지극한 사랑에 보답하는 길은 거제시와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사심 없이 봉사하는 길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노력했습니다만 부족한 면도 없지 않았으리라 생각합니다.

거제시의 모든 후손들이 거제시에서 태어났음을 자랑스럽게 여길 수 있는 ‘위대한 거제’를 반드시 창조하는 것이 저의 사명이자 운명이라 생각하고 더욱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열정과 신념을 가지고 거제 발전에 매진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신뢰와 성원을 부탁드리며, 우리 모두 아프고 힘들었던 기억은 다 털어버리고 아름다운 미래와 소망을 가슴에 품고 희망의 새아침을 맞이합시다.

이를 통해 조선산업과 관광산업의 번창으로 풍요로움이 넘치고, 그 풍요로움을 도시지역과 농ㆍ어촌지역이 고루 누리고, 물질이 풍요로워진 도시에 문화와 예술이 번창하고, 노인ㆍ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 계층이 큰 배려를 받고, 거제의 자녀들이 훌륭한 인재가 되어 거제의 큰 기둥이 되는 위대한 도시를 만들어 갑시다.

아무쪼록, 하루를 지내고 나면 더 즐거운 하루가 오고, 사람을 만나고 나면 더 따스한 마음으로 생각하고, 좋은 일이 생기면 더 행복한 일을 만들 수 있는 아름다운 새해가 되기를 바라며, 올 한해 거제시민 모두가 더 큰 성취와 보람을 이루시길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