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마 선거구 ‘의원정수-1명’, 라선거구는 3명 정수 공천

자유한국당 경남도당 공천관리위원회(위원장 김한표 국회의원)는 28일 제6차 회의에서 결정된 거제시의원 후보 공천 결과를 29일 발표했다.

거제시의원 선거 다섯 개 선거구 중 가‧나‧다‧마 선거구는 ‘의원정수-1명’을 공천했다. 거제시의원 라선거구는 3명 정수 공천을 했다.

거제시의원 가선거구(고현동‧장평동‧상문동)에는 신금자 거제시의원, 임태성 거제시주민자치위원연합회 회장, 채종신 거제시태권도협회 회장을 공천했다.

거제시의원 나선거구(연초면‧하청면‧장목면, 수양동)는 김형곤 거제시발전협의회 부의장, 윤부원 거제시의원을 공천했다.

거제시의원 다선거구(옥포1동‧옥포2동)는 전기풍 거제시의원을 단수 공천했다.

거제시의원 라선거구(일운면‧동부면‧남부면‧거제면‧사등면‧둔덕면)는 유일하게 3명 정수 공천을 했다. 공천자는 권용훈 자유한국당 경남도당 대외협력위원회 부위원장, 김동수 자유한국당 거제시 당협 일운면 협의회장, 조호현 거제시의원이다.

거제시의원 마선거구(장승포동‧능포동‧아주동)는 김노회 한국도시계획가협회 이사를 공천했다.

▲ 자유한국당 거제시의원 선거 공천 후보(왼쪽부터, 지그재그순 : 가선거구(신금자, 임태성, 채종신), 나선거구(김형곤, 윤부원), 다선거구(전기풍), 라선거구(권용훈, 김동수, 조호현), 마선거구(김노회)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