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축산농협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해 가족의 소중함과 소통의 공간을 마련코자 28일 제9회 어린이그림그리기 & 한마음가족걷기대회를 개최한다. 거제교육지원청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1부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2부 한마음가족걷기대회, 3부 어린이와 함께 하는 열린무대로 진행된다.

1부 어린이 그림그리기대회는 당일공개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부대행사로는 보물찾기, 에어바운스 어린이 놀이터, 추억의 뽑기놀이, 어린이낚시터(자석물고기), 아빠, 엄마 림보왕을 찾아라, 날아라 고무신 등 가족이 같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가족행사로서의 즐거움을 더 할 예정이며 이날 참가 어린이 선착순 1,000명에게는 사은품(에코백, 비누방울, 할인권)을 증정한다.

2부 한마음 가족 걷기대회는 부모님과 아이가 참여하여 가족건강과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행사로 독봉산웰빙공원을 출발하여 아델하임 입구 → 고현천(반환점) → 아델하임 입구 →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야외무대를 결승점으로하는 약 2Km 구간으로 약 30분이 소요된다. 완주하는 어린이들에게는 기념품으로 완주메달과 비치볼을 증정한다.

3부 어린이와 함께하는 열린무대는 어린이 밸리댄스, 레크레이션, 마술쇼등 어린이를 위한 특별 이벤트 무대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거제축산농협 조합경영본부 홍보팀 055)639-1206 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