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거제시의원 가선거구에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출마한 이태열 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굴하고 수많은 지지자들 뜻을 함께 하며 마음을 모으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태열후보를 지지하는 지지자들을 비롯 변광룡 거제시장후보, 김공훈 거제궁도 협회 협회장, 김원극 삼성노동자협의회 위원장등 내외빈과 함께 더불어 민주당 후보들을 비롯 600여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해 행사 시작전부터 장사진을 이루었다

이태열 후보자는 이날 출마의 변을 밝히며 “노동자 서민이 행복한 거제로가는 길에 앞장 서겠다”며, “그 길에 여러분들이 함께해 달라”며 뜨거운 지지와 관심을 당부했다.

특히 이 후보자는 여러 지지자과 함께한 자리에서 “우리아이 더 잘 키우겠다. 우리 어르신 더 잘 모시겠다. 우리 일자리 더 잘 지키겠다. 우리 거제시 더 안전하게 만들겠다”며 “더더더” 공약을 발표하여 행사장의 분위기를 끌어 올렸다.

변광룡 시장후보는 축사를 통해 더불어 민주당 출마자들을 소개하며 “이태열후보 의 당선이 노동자 서민이 행복한 거제로 가는 길”이라며 지지를 호소했고 “새로운 거제로 가기 위한 정권교체의 염원을 담아 이번 선거에 출마한 더불어 민주당 후보들을 소개하기도 했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는 다양한 동영상 상영,섹소폰 연주,전통차시음등 다양한 주변행사도 눈길을 끌었다

이태열 후보의 필승을 기원하는 동영상 “백발백중 이태열”은 재미난 구성으로 거듭 지지와 관심을 당부했다. 재능참여 형태로 진행된 색소폰 연주와 전통차 시음회 등이 함께해 이날의 열기를 더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