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수 후보 “꺼져가는 지역경제 다시 살리겠다”
한기수 후보 “꺼져가는 지역경제 다시 살리겠다”
  • 거제인터넷신문
  • 승인 2018.05.2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의원선거 ‘마’선거구(아주,장승포,능포) 노동당 기호6번 한기수 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이 13일 능포동 사무실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300여명의 능포,장승포,아주동 지역구 주민과 지지자들이 참석해서 성황을 이루었다.

한기수 후보는 제7대 거제시의회 후반기 부의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5,6,7대 연속으로 3선의 거제시의원으로 당선되면서 이번 선거에 당선될 경우 4선으로 시의회 의장의 자리를 염두에 두고 지역구 주민들은 기대하는 바가 크다.

한 후보는 “다시 환하게” 새로운 희망을 ! 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조선산업의 불황으로 어려워진 지역경제를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대안을 만들고 특히, 일운터널 개통 이후 싸늘하게 식어가고 있는 장승포, 능포지역 경제를 반드시 살려 내겠다는 의지를 표명하였다.

아주동 ‘친환경 공원조성’을 비롯한 숙원사업을 해결하고 장승포, 능포지역 망산공원을 중심으로 ‘능포항-망산-장승포항을 연결하는 관광벨트’를 조성하여 머무르는 관광단지로 만들어 지역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해나가도록 하겠다고 했다.

또한 이번 선거에 당선되면 4선 의원으로 시의원의 역할은 사실상 이번이 마지막이라는 것을 선언하면서 지역발전을 위한 큰 밑그림을 만들어서 차후 어떠한 상황에서도 지역 간 균형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제도적인 장치를 마련하겠다고 지역 지지자들에게 약속하였다.

지지자들 또한 개소식 축사를 통하여 한기수 후보가 이번 선거에서 꼭 당선되어서 지역발전을 위한 큰일을 해줄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한기수후보 20대 주요공약은 유튜브(hpps://youtube/b3mfGJo35vA)에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