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대학 유아교육과 찾아가는 공연
거제대학 유아교육과 찾아가는 공연
  • 거제인터넷신문
  • 승인 2018.06.04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거제시청소년수련관이 아이들의 함성과 박수로 시끌벅쩍해졌다. 지난달 31일 거제대학 유아교육과(학과장 봉진영) 학생들과 교수 32명이 방문하여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발휘했기 때문이다.

관내 어린이집 및 아동들의 사전 접수를 받아 진행된 이번 연극공연은 다문화 및 다양성을 인정하는 내용을 담은 공연과 율동으로 1시간가량 다채롭게 꾸며졌으며, 학과에서는 아동들을 위해 음료수도 준비해 주었고, 롯데제과의 후원으로 과자도 준비해서 제공하였다.

또한, 청소년수련관 장난감도서관에서는 5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무료체험이벤트와 감사선물증정, 부모교육등을 다채롭게 진행하였으며, 보드게임, 미술교육, 신체놀이등 무료교육과 가족영화상영도 함께 실시하였다.

봉진영 유아교육과 학과장은 “학생들이 밤늦게 까지 남아 힘들게 준비했는데, 아동들의 호응이 너무 좋아 다들 최선을 다해 공연한 것 같다. 9월초에 다시한번 좋은 공연으로 찾아 올테니 기대해 달라”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한주전 실시한 원순련 교장선생님의 부모교육 또한 호응이 좋아 7월에 앵콜 강연을 2시간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장난감도서관은 거제의 어려운 경기와 출산율 저하에 따른 인구감소등을 감안하여 앞으로도 플레이존 이용 및 장난감 대여, 각종 무료 프로그램과 다양한 가족 이벤트 등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 일정은 수련관 홈페이지 및 전화 639-817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