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청소년수련관은 한국전쟁 국가위기 시 호국정신을 계승하고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기르기 위해 ‘한국전쟁의영웅을 만나러갑니다’ -포화속으로- 참가청소년들을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

‘한국전쟁의영웅을 만나러갑니다’ -포화속으로-는 한국전쟁 당시 수많은 영웅들 그분들의 호국정신과 국가를 위해 희생 공헌한 분들의 정신을 계승하기 위해 청소년들이 직접 한국전쟁 당시 자료를 조사하고 그 조사를 바탕으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프로그램이다.

콘텐츠 제작 과정을 통해 영상제작분야, 방송진행분야의 전문적인 직업체험과 나라사랑 역사탐방캠프, 최종발표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문화 소외지역인 거제지역의 청소년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 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참가 자격은 거제지역 청소년(중학생~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프로그램 참가 및 운영에 대한 비용은 무료이다.

6월말부터 11월까지 격주 토요일 마다 진행될 예정이며 거제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특색 있는 청소년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많은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거제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사업팀 055-639-8167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