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거제지역 대의원대회, 24일에 가져
더불어민주당 거제지역 대의원대회, 24일에 가져
  • 거제인터넷신문
  • 승인 2018.07.25 2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거제지역위원회(위원장 문상모)는 24일 상문동주민센터 3층회의실에서 거제지역대의원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의원대회를 통하여 124명의 지역대의원 명단 발표와 46명의 전국대의원, 43명의 상무위원을 새롭게 선출했다.

이번에 실시한 대의원대회는 7월 11일 문상모 거제지역위원장 인준에 따라 7월18일과 19일, 양일간 (전국)(지역)대의원 공모를 통해 선출한 지역대의원과 전국대의원, 선출직 상무위원 명단을 가지고, 7월 21일 상무위원회에서 선출한 지역대의원 124명과 상무위원회에서 심의한 전국대의원 46명, 상무위원 43명으로 대의원대회를 개최하여 지역대의원과 상무위원을 선출했다.

대의원대회 준비위원장인 문상모 지역위원장은 개회사에서 아래와 같이 네 가지 사항을 강조했다. 첫째, 정체성을 바로 세우고, 둘째, 당을 사당화 하지 않고, 셋째, 계파정치는 있어서도, 해서도 안 되며, 오직 하나 된 민주당만 존재함을 강조했고, 마지막으로, 당·정간의 소통과 협치로 시민들에게 사랑받고, 희망을 주는 정치를 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문 위원장은 민주당이 척박하고 힘들었던 시절, 온갖 설움 받아가면서도 지금의 민주당이 있기까지 토대를 만들고 토양이 되어 주신 열 분의 고문들께 머리 숙여 감사함을 표시했다.

이 자리에는 당연직 대의원인 변광용 거제시장과 옥영문 의장, 도의원, 시의원들도 참석하여 하나 된 민주당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번에 선출된 전국대의원은 8월 25일로 예정된 전당대회에서 당대표와 최고위원 선출에 투표권을 가지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