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원진실) 무료경로식당에 장승포농협(조합장 권순옥)·장승포농협 주부대학 총동창회(회장 박명희)의 후원 물품이 전달 되었다. 장승포농협에서는 백미 400㎏(20포)를 제공하였으며, 이 쌀은 무료경로식당 및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도시락 지원서비스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장승포농협 주부대학 총동창회에서는 무료경로식당 및 노인복지센터 이용자들을 위한 후식을 지원하였다.

권순옥조합장(장승포농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어려운 이웃들에게 손을 내미는 장승포농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하였으며, 박명희회장(장승포농협주부대학 총동창회)은 “거제 경기불황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듯하고 건강한 삶을 보낼 수 있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달하였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 원진실관장은 “이웃들의 나눔으로 마음의 온정을 느낄 수 있으며, 소중한 정성을 꼭 필요한 곳에 의미있게 사용하게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의 무료경로식당은 지역 내 65세 이상의 노인을 대상으로 균형 잡힌 무료 중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도시락 지원서비스는 옥포·장목·장승포 지역에 도시락을 배달하여 취약계층의 결식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역주민들의 따뜻한 사랑을 기다리고 있는 무료경로식당으로 쌀과 식자재 등을 후원 해 주실 분은 옥포종합사회복지관(☎680-7019)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