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3590지구 거제해금강로타리클럽(회장 이정화)은 지난 16일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센터장 김은지)와 함께 장목면 장서마을에서 어르신 50여명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열었다.

거제해금강로타리클럽의 회원들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이동을 돕고 어르신들과 함께 즐거운 잔치가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왔으며,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음식들로만 구성된 풍성한 뷔페음식을 준비하여 어르신들을 대접해드렸다.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는 생활관리사가 준비한 환절기 건강법을 주제로 독감예방접종의 필요성과 실버건강체조법을 알려드리고 청소가 필요한 어르신댁을 방문해 집안청소 및 말벗봉사를 진행하였다.

또한, 이날 잔치에는 좋은 일에 동참하고자 선뜻 참여하신 분들이 많았다. 거제국악원의 이인순원장과 회원들이 참여하여 민요메들리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고, 박미경 회원(국제로타리3590지구 사무차장선도)은 품바각설이 무대로 어르신들을 즐겁게 해드렸다. 이어진 색소폰 연주(서거제로타리클럽 쿠쿠 이인우 회장)로 어르신들과 춤도 추고 노래를 부르며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장목삼성치과의원(원장 강지혜)은 좋은날 도움이 되면 좋겠다며 잔치를 찾아 후원금을 전달하여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거제해금강로타리클럽 이정화 회장은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고 어르신들께 따뜻한 한끼를 대접하며 할 수 있어 뜻깊었고, 이 행사를 시작으로 어르신들을 위해 더 많은 봉사를 해나갈 것을 약속했다. 그리고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회원님들과 많은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