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포청소년문화의집에는 오는 10일 오후3시부터 소아암 환우를 돕기 위한 ‘빛이 되어주세요♥’ 소아암 돕기 콘서트를 옥포종합사회복지관 3층 다목적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옥포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사회참여 동아리 ‘나이스&SMART’ 동아리가 연합하여 기획한 행사이다.

평소 봉사활동으로 소아암 홍보 및 캠페인 활동을 하면서 소아암에 대해 깊게 알게 됨으로서 단순히 홍보 활동으로 끝내기 보다는 더 의미 있고 직접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콘서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에벤에셀 어린이집(수화공연), 문샤인(밴드공연), 꽃구름(댄스공연) 등 다양한 축하공연과 함께 먹거리부스, 소아암 뱃지, 에코백 만들기 등 체험부스도 운영된다. 또한 콘서트에 참여해 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가족 사랑 게임, 소아암 3행시 짓기 등 재밌는 이벤트도 진행하여 푸짐한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나이스’ 동아리 부회장 한고은(옥포고2) 학생은 2달 동안 평일, 주말 할거없이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오셔서 소중하고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소아암 환우들에게 전해주었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소아암 돕기 콘서트를 통해 모아진 기부금은 지역의 소아암 병원을 방문하여 동아리들이 직접 전달할 계획이다.(옥포청소년문화의집: 639-8230~2)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